실물이 더 예쁜 드라마 펜트하우스 소파를 직접 보고 구매했어요~
요즘 저의 소소한 행복을 고르자면 동생과 함께 펜트하우스를 보는것입니다. 이제서야읽기시작했지만내용이얼마나재미있는지보면볼수록빠졌습니다. 물론 배우들의 스타일링과 예쁜 외모도 눈에 띄었지만, 특히 인테리어와 소파가 많이 나와 눈이 가더라고요.인터넷을 보니 번역드라마 펜트하우스 소파라는 말이 많았는데 확실히 화면에 너무 예쁘게 나오니까 다들 관심을 갖게 되더라고요.드라마에서 본 건물과 내부 공간을 실제로 보니 또 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신관인 만큼 외부, 내부 모두 청결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가구 브랜드라 소파에 맞는 소품과 함께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 둘러보는 내내 북적거렸죠.3층은 실제 세트장으로 사용되는 심수련의 사무실이래요 딱 보니까 보기 좋던데 그 중에서도 특히 고급스런 소파가 있더라고요. 멀리서 봤을때 디자인이나 광택이나 보이는게 아무리 예쁘고 화면으로도 예뻤지만 실물을 보니 가죽 광택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사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소파에서 나온 소파도 볼 수 있어서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이번에 자코모가 새롭게 출시된 퀸 라인 제품에서도 드라마로 출시된 여러 제품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름 그대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느낌이 소파 하나만으로도 거실 분위기가 고급스러워질 것 같았습니다. 심수련 배우 이지아가 모델로 활동한다는데, 이지아와 자꼬모 소파가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확실히 소파 전문 브랜드라 퀸라인 말고도 전체적으로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언뜻 보면 다들 거기 있다는 느낌이 드는데 전시장에 있는 제품들이 색상과 디자인 모두 특색을 띠고 있고 개성이 느껴져 집안 분위기에 맞게 구입하기 좋아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소파를 보면서 유독 눈에 띄는 것은 가죽이었는데. 가죽이라고 하면 너무 올드한 느낌과 연대가 쓴다는 고정관념이 있어서인지 사실 그렇게 선호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평소에는 패브릭 중심으로 보고 있었습니다만, 이상하게도 자코모 가죽은 매우 귀여워 보였습니다.
사실 자코모는 가죽 자체에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공 자체를 줄이고 천연감을 살린 프리미엄 가죽으로 유명합니다. 기존의 가죽에서 느낀 뻣뻣함이나 올드함도 없고, 촉감에서 가죽 표면까지 자연스러움이 그대로 느껴져요. 자꼬모에서만 볼 수 있는 슈렁큰, 비텔로슈렁큰, 테르소 등 껍질에 따라서도 전달되는 느낌도 달랐어요.또 천연가죽이라 가공 과정을 거치지 않아 화학성분으로 인한 가죽 변질과 피부 자극이 있을 수 있다는 걱정도 덜해 다행이에요."그렇다고 내구성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튼튼하고 표면 강도도 높은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일자형부터 코너형 등등 다양하게 볼 수 있었는데 저는 나중에 넓은 집으로 이사하면 드라마 펜트하우스 소파에서 많이 나온 것처럼 코너형 소파를 놓고 싶은 로망이 있어서 계속 눈에 들어오거든요.디자인과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도 실제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짙은 녹색의 요 소파는 유니크한 느낌이 들수도 있지만 천연가죽 특유의 주름이 나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가족이 쓸 생각을 하면서 직접 앉아서 구석구석을 비교해 보았을 때 팔걸이 부분이 곡선으로 되어 어느 자세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등받이 기능을 가진 모델이 좋을 것 같아서 선택했는데 구매 전 잘 보이지 않는 뒷부분이나 아랫부분 등 실밥이나 마무리 처리도 꼼꼼히 검토했지만 역시 흠잡을 데가 없더라구요.자꼬모는 국내생산 100%이며 주문 후 제작되기 때문에 4주에서 최대 6주까지 소요된다고 합니다. 이정도 제작기간을 기다리지 않고는 신선한 나만의 소파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요즘은 소파도 포인트 가구로 여겨지고 있고 기능도 기능이지만 디자인도 무시할 수 없어요. 혹시 여러분도 멋진 소파를 찾으시는 분이나 평소 펜트하우스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자코모 남양주 전시관에 직접 방문해서 소파도 구경하고 세트장도 한번 둘러보세요!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929번길 8
<본 포스팅은 업체에서 소정의 원고료 지원을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